1.업무지원 분야
 

지원형태 내    용 비    고
신규 가입 업무에 필요한 신규전화 요청시 신설부서 및 신임교수
설치장소 변경 업무에 필요한 전화 이전설치 요청시 호실 위치변경 및 건물이전
가입해지 업무종료에 따른 전화 가입해지 요청시 교수퇴임 및 행정부서 폐지
고장수리 접수 내선전화의 통화품질에 이상이 발생한경우 요청 전화불통,잡음,전화기고장 등




2.업무지원 절차
 

가. 한양대학교 포탈에 해당 요청사항 접수
방법: 한양대학교 포탈 로그인후 신청-전화 고장/신청/반납처리 클릭후 작성

교내전화서비스신청안내(ERICA) 업무지원 절차


나. 담당자가 해당 신청사항 접수후 작업내용 검토

다. 담당자가 해당 요청부서와 통화후 현장방문일정 및 작업일정 조율

라.요청작업 완료후 처리완료



3. 업무지원 요청시 유의사항
 

신규,해지,이전설치,고장접수는 반드시 사전에 홈페이지 포탈-신청 을 통해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당일 신청한 접수건에 경우 IT지원팀의 업무일정에 따라 당일 처리가 불가능할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