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서울캠퍼스 학부 신(편)입생 학생증 발급 안내


본교 학생증 신규발급은 신한은행과의 협약에 따라 발행되며, 학생 본인의 신분확인과 도서관 이용(출입, 대출, 열람좌석 배정),
생활관 출입, 건물 출입(공휴일 및 야간), 선불 충전식 교통카드, 체크카드 기능이 탑재된 다기능 학생증입니다.
2022학년도 신(편)입생은 다음의 내용을 잘 숙지하시고 학생증 신규발급 예약등록 절차에 따라 학생증을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발급대상 : 2022학년도 학부 신(편)입생
                      - 기존 재학생은 신청 불가
                      - 학부 신(편)입생 중 기숙사 입사 예정인 학생 제외
                     

2. 예약등록 신청기간 : 2022.02.23(수) ~ 2022.03.11(금) 
     
※신청 마감일에 접속자가 폭주하여 시스템상 불편함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신청 마감 전 여유를 두고 신청 바랍니다. 

3.  예약등록 방법 : 비대면을 원칙으로 하되, 예외인 경우 신한은행 한양대학교 DIGILOG 지점(동문회관 3층) 방문하여 신청

   ▣ 비대면 : 신한은행 SOL 어플로 신청
        ① 본인 명의 휴대폰에서 SOL 어플을 다운로드
       

        ② 2022년 SOL 학생증 체크카드 신청 프로세스를 따라 학생증 신청 완료
    
    ▣ 예외인 경우 (반드시 확인할 것) 
        ① 주민등록증 및 운전면허증 미소지 학생 (임시 주민등록증, 여권만 소지한 학생)
        ② 편입 등의 사유로 신한은행에서 발급한 학생증 체크카드를 이미 소지한 학생
        ③ 그 밖의 사유로 SOL 어플을 통해 학생증 발급이 어려운 경우 :
             → 인터넷으로 예약접수(예약접수 바로가기) 후, 신청기간 내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임시 주민등록증, 여권 등)을 지참하여 신한은행 한양대학교 DIGILOG 지점(동문회관 3층)으로
              영업시간에 방문.


4.  학생증 관련 안내 
        ① 학생증 수령 : 2022.03.08(화) 이후 신분증 지참 후 본인 소속 단과대학 행정팀 방문하여 수령 
                           * 예약등록 신청기간(2022.02.23~03.02) 내에 학생증 신청 등록을 완료한 학생에 한함.   
        ② 국제학생증 발급안내 : 안내문 바로가기


        ※ 내국인 신(편)입생 중 학생증 수령 후 계좌개설 필요 시 재학증명서 지참하여 신한은행 한양대학교 DIGILOG 지점(동문회관 3층) 방문.
        ※ 외국인 신(편)입생 중 계좌개설 필요 시 외국인등록증 지참하여 신한은행 한양대학교 DIGILOG 지점(동문회관 3층) 방문.


5. 문의처

        ① 학생증 체크카드 발급 문의
         - 02-2292-7537 (신한은행 한양대학교 DIGILOG지점 대표번호) 
         - 02-2281-0895, 7096, 6056 (신한은행 한양대학교 DIGILOG지점)                                                  
        ② 학생증 관련 일반 상담 : 02-2220-0085 (한양대학교 학생지원팀)
        ③ 각 단과대학 행정팀 전화번호 :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