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층 스터디존은 경영대학 행정팀에서 관리하고 있습니다.
오픈스페이스로서 경영대학 소속 학생들은 자유롭게 이용 가능합니다.
1~4 토론실 및 1~2 그룹스터디룸은 행정팀에 방문하여 이용 신청을 해야 합니다.

-토론실 사용 인원 기준 : 3명 이상 ~ 6명 이하
-그룹스터디룸 사용인원 기준 : 7명 이상 ~ 12명 이하
 

열람실 현황 (코로나19로 인해 2020-1학기부터 폐쇄 중)

  • 2층 스터디존 : 좌석(일반 좌석 200석, 학습실 좌석 24석), 토론실(4개실), 그룹스터디룸(2개실)
  • 6층 열람실(대학원) : 좌석 42석(601호)

박사 연구실 운영 안내

  • 박사 연구실의 경우 전공별 하나씩 운영되며, MIS와 BI의 경우 공동 사용하여 총 8개의 박사 연구실이 운영됩니다.
    (801, 802, 815, 818, 819, 821, 822, 823호 운영)
  • 대학원 열람실의 경우 최소 출석일수(월15일)를 미달하는 해당 월이 2개월이 되는 시점으로부터 강제 퇴실 후 다음 학기 열람실 이용이 불가합니다.
    • 강제퇴실로 공석 발생 시, 대기자에게 좌석 부여
    • 매학기 전원 새로 배정(최소 출석일 수 미달자 이용 제한)

열람실 개방시간

  • 학기중: 좌석(07:00~24:00)
  • 시험기간: 시험기간 전 후로 24시간 운영(상세한 내용은 공지사항 참고 바랍니다.)
  • 문의 : 경영대학 행정팀 02-2220-10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