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증 재발급 안내

학생증 재발급 안내
발급대상 학부 및 대학원생
발급비용 유 료 학생증 분실, 사진교체, IC칩 손상 및 개인훼손 / 수수료 3,000원
무 료 학생증 기능 이상 및 체크카드 유효기간 만료 등
발급절차 HY-in 포털 접속 → 신청 → 학생증발급신청 → 학생 본인 재발급 신청 → 학생지원팀 방문 후 기존 학생증 반납(분실 사유인 경우 제외) → 학생지원팀 승인 → 신분증 지참 후 
1) 기존 학생증에 체크카드(계좌) 연결한 경우: 무인발급기(키오스크)에서 학생증 발급 (365일 9시-21시)
2) 기존 학생증에 체크카드(계좌) 연결하지 않은 경우: 학생지원팀 방문 (업무시간 내, 점심시간 12시-13시)

※단, 외국 국적 학생의 경우 학생지원팀 혹은 신한은행 한양대학교 지점 방문 후 학생증 발급
※무인발급기 위치 : 한마당 HY-in 디지털라운지 내
기 타
안내사항

가. 학생증 신청 완료 후 학생처 승인까지 4-5일(영업일 기준) 소요됩니다.
나. 학생처의 승인 완료 건에 한하여 학생증 재발급 가능합니다. 
승인 혹은 반려 시 문자(헤이영캠퍼스 푸시알림) 혹은 이메일로 안내 드리오니 이 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 학생증은 1인 1카드가 원칙입니다. 학생증 재발급 시 반드시 학생지원팀 방문 하시어 기존 학생증을 반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분실 경우 제외).
라. 기존 학생증 반납 전
교통카드 충전금은 미리 환불 받으시기 바랍니다.

※교통카드 충전금(T-money) 환불 방법
- 교내 신한은행 ATM기
- 충전금액 20,000원 미만일 경우T-money 가맹 편의점
문의: T-money 고객센터 ☎1644-00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