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사범대학의 공지, 장학, 취업, 행사 소식
1. 2021학년도 2학기 학부 수업 운영과 관련하여, 학생들의 수강정정 기회 확대를 위해 1주차 원격 수업 청강 허용 절차를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 2. 수강정정을 위한 1주차 원격 수업 청강 허용 절차[요약] ※ 상세 내용: 첨부파일 확인 1) 교강사/행정팀: 1주차 원격 수업 청강 허용 교과목 목록 선정 [~8/23] 2) 학생 -> 교강사: 1주차 원격 수업 청강 신청 [8/24~8/26] 3) 교강사: 청강을 허용할 학생 학번을 수집하여, 청강생으로 등록 [8/24~첫 수업일] 4) 학생: 1주차 원격 수업 청강 5) 학생: 개강 후 정정기간 동안 수강신청 [9/6~9/7] 행정팀: 학과추가입력 [9/8] ※ 학과추가입력 오프라인 대면 승인 지양 6) 교강사: 최종 수강신청 종료 후, 청강생 중 수강신청 미신청자 삭제 [9/9~9/10] 붙임 1.(학생용) 2021-2 수강정정을 위한 1주차 원격수업 청강 허용 절차 안내 1부 2.(청강_양식) (청강)수업번호 XXXXX 교과목명 XXX 청강 신청 양식 1부
[수업] 2021-2학기 '추가수강신청요청서' 제출 안내코로나19 감염 대응과 관련하여 개강 후 수강 정정신청 기간에 "추가수강신청요청서" 제출 및 확인방법을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1. 수업 담당교수에게 수강허가를 본인이 직접 메일로 회신 받은 후 증빙 (학과, 학번, 이름, 과목명 반드시 표기) -타과 학생은 반드시 본인 주전공 행정팀에 제출.(첨부화일 양식 참고) -사범대 학생은(타과 수업이라도) 사범대학 행정팀에 제출. (타학과 양식 받아서 작성후 제출) 2. “수강신청확인서”를 작성하여 학과 추가 입력기간 내에 행정팀 메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① 제출기한 : 2021. 9. 1(수)~ 9. 3(금) 오전 11:00까지 ② 제출서류 : 추가수강신청요청서, 수강허가관련 증빙 메일 첨부 ③ 제출메일 : doyeon410@hanyang.ac.kr *제출기한 엄수 (입력기간 이후 제출불가) 3. 수강신청 확인은 “수강신청내역”에서 9, 8(수) 15:00이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한국 사회의 주역으로, 세계 무대로 활약할 글로벌 인재 양성
한양대학교 사범대학은 무엇보다 학생 개개인이 나름의 소질과 잠재력을 키워 한국사회의 주역으로, 또한 세계를 무대로 활약한 글로벌 인재로 성장하는 배움터로 거듭날 것입니다. 나아가 교수님 한분 한분이 진리추구와 교육에 대한 열정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열린 학문 공동체가 될 수 있도록 모든 역량을 결집할 것입니다.
학과소개
교육 과정 분야의 총 6개의 학과로 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