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양대학교 정보시스템 중단 안내 (2023.05.13)
게시글 상세보기
제목

한양대학교 정보시스템 중단 안내 (2023.05.13) 2023/04/25

미디어전략센터 2023/04/25 추천 0 / 신고 0 조회 : 974

URL복사/SNS공유

http://site.hanyang.ac.kr/surl/GTEB

내용 정보시스템 중단



중단 일시 : 2023.5.13.(토) 09:00 ~ 14:00

중단 사유 : 한양클라우드센터 데이터베이스(DB) 업그레이드 작업 진행

1. 한양인 포털 및 교내정보 시스템 전체 서비스

  • 한양인(HY-in) 포털 및 교내정보에서 처리되는 전체 업무 (학사 / 행정 / 연구 / 입시 / 증명발급)
  • 사회교육원 / 국제교육원 / 기타 서브 시스템(현장실습, HY-CDP)

2. 한양인 포털 인증(SSO) 연계서비스

  • 대표웹, 입학, 도서관, 전자문서, 이러닝, 출결, HY-ON, HY-LU, HY-MOOC, e-포트폴리오, 모바일(신한 헤이영)
  • (구)한양메일, 한양 VPN, 한양 무선랜

3. 한양대학교 대표웹(www) 및 마이크로사이트(site)

4. 한양대학교 내 유선 네트워크 인터넷 사용은 가능합니다.


※ 서비스 중단 시간은 DB 업그레이드 작업 과정에 따라 조정될수 있습니다.

작업관련 문의 : 정보통신처 정보인프라팀(02-2220-0929), DB관련 문의 : 정보통신처 정보개발팀 (02-2220-2186)

게시글 / 이전글 - 다음글
이전글 | 이전글이 없습니다.
다음글 | 2023년도 상반기 학내 모든 기관 홈페이지 도메인 사용현황 조사 (2023.07.11) 관련